워드프레스 도서 “만들면서 배우는 워드프레스(전면 개정판)” 및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만들면서 배우는 워드프레스』 서적이 완전히 새롭게 개정되었습니다. 이번 개정판에는 최신 워드프레스 버전이 반영됨은 물론, AI 시대에 걸맞게 인공지능 활용 방법에 대한 내용도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만들면서 배우는 워드프레스(전면 개정판)』의 출간을 기념하기 위해,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워프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도서 및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댓글만 작성해도 응모가 가능합니다.

워드프레스 도서 “만들면서 배우는 워드프레스(전면 개정판)” 및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워드프레스 도서 "만들면서 배우는 워드프레스(전면 개정판)" 및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인터넷 상에는 워드프레스에 관한 많은 글과 유튜브 영상이 넘쳐나지만, 기본 지식 없이 이러한 정보만을 단편적으로 접할 경우, 워드프레스의 기본적인 사용법을 제대로 파악하기 어려워 많은 사용자들이 시행착오를 겪고 중도에 포기하는 안타까운 상황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워드프레스를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능숙하게 다루기 위한 첫걸음으로 기본적인 내용을 담은 서적을 선택하여 읽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워드프레스에 관한 세부 사항이나 궁금한 점을 구글 검색이나 워드프레스 공식 문서 등을 참조하며 해결해 나가는 방식이 시행착오를 줄이고 빠르게 실력을 키울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기본적인 워드프레스 블로그 설정 방법을 다음 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돕고자 한다면, 『만들면서 배우는 워드프레스(전면 개정판)』와 같은 서적을 참고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은 다음과 같은 독자들에게 추천됩니다:

  1. 자신만의 홈페이지를 직접 만들어 콘텐츠를 공유하고, 애드센스 광고 등을 통해 부수입을 얻고자 하는 사용자
  2.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홈페이지 제작을 희망하는 자영업자 또는 기업 담당자
  3. 높은 자유도의 블로그 운영이나 팀 블로그 채널을 만들고자 하는 블로거
  4.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직접 만들고 싶어하는 사용자
  5. 웹사이트 제작을 외주하기 전에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자 하는 사용자

💡도서 구매 링크

워프사 네이버 카페에서는 3월 24일까지 『만들면서 배우는 워드프레스(전면 개정판)』 도서와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게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하는 것뿐이므로,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네이버 카페에 가입하면 워드프레스 사용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궁금한 점들을 자유롭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와 네이버 블로그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은 분명한 장점이지만, 콘텐츠의 자유도(“콘텐츠의 민주화”) 면에서는 한계가 있는 편입니다. 이에 반해, 워드프레스를 이용해 자신만의 블로그나 사이트를 구축하면, 콘텐츠의 자유도는 물론 수익 창출의 기회도 다양화할 수 있어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 링크를 클릭하여 도서를 구입할 경우 제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Leave a Comment